메뉴 건너뛰기

(잘생긴건 베이스임)

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보다가 죽을거 같음

놀라는 표정도 귀엽고 집중하는 표정도 귀엽고

퍼즐 어려워하는 것도 귀엽고...

 

그냥 다 귀여움 ㅠㅜㅠㅠㅠㅠ

이런 컨텐츠 같이 해주는 두주니 넘 고맙구

다른 게임도 아니고 스토리게임이라 같이 몰입도 돼서

게임 선택도 넘나 탁월해 ㅠㅠㅠㅠ

 

빨리 담주가 오면 좋겠다 ㅜㅜ

  • 두수니1 20-06-21 16:21

    혼자 하는 브이앱 벌칙이라고 했던 두주니 맞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 겜하는 두주니 이렇게 본다니 꿈이야 생시야 놀랄 때마다 졸귀임ㅋㅋㅋㅋㅋㅋ

  • 두수니2 20-07-01 23:43

    놀라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 

    관전 포인트 ㅎㅎㅎ
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공지 공지 두런두런 BASIC RULE (170619 UP) / TALK방(글 내용, 댓글) 비회원 열람 가능 2012.05.23 0
공지 공지 기차, 사진 올리기 / 트위터, 인스타, 유튜브 퍼오는 법☆ (3/13 UP) 2014.08.27 1
» 잡담 겜방하는 두주니 넘 귀엽지 않니...? 2 두수니 2020.06.17 0
7340 잡담 윤두준 미니1집이라니 ㅠㅠㅠㅠㅠㅠ 2 두수니 2020.06.11 0
7339 잡담 두주니 음원 발매!!! 1 두수니 2020.05.11 0
7338 잡담 7월까지 코로나 종식 안되면 4 두수니 2020.04.22 0
7337 잡담 배먹이라고 해야하나?? 넘 좋다 3 두수니 2020.04.22 0
7336 잡담 두준이 더블유 인터뷰ㅠㅠㅠㅠㅠ 2 두수니 2020.04.21 0
7335 잡담 두주니 인스타 업데이트 실감 안나 ㅋㅋㅋ 2 두수니 2020.04.18 0
7334 잡담 두주니 예능 3 두수니 2020.04.13 0
7333 잡담 더블유코리아 텤마머니!!! 3 두수니 2020.04.11 0
7332 잡담 그룹 갤에 뽀송이가 글 남긴거 봤어? 1 두수니 2020.04.10 0
7331 잡담 마스크 잘 끼고 다니자!!!!!!!!!!!!!!!!!! 1 두수니 2020.04.10 0
7330 잡담 존버한 보람이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두수니 2020.04.10 0
7329 불판 두주니 브이앱 달릴래?? 74 두수니 2020.04.10 0
7328 잡담 두런 서폿ㅋㅋㅋㅋㅋ 1 두수니 2020.04.10 0
7327 잡담 두수니들도 고생 많아따 3 두수니 2020.04.10 0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491 Next
/ 491
위로